호치민 가라오케, 비용주대완벽 정리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가라오케, 비용주대완벽 정리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가라오케, 비용주대완벽 정리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런닝래빗 강남가라오케는 강남에서 의심할 여지없는 최고 자부합니다. 음향시설을 최신 돌비 8채널 사운드를 갖춰진 것 외에도 스케일, 인테리어, 조명시스템 등이 갖춰져 있어 고객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활동과 서비스가 너무 많기 때문에 고객들이 자주 돌아옵니다.“달리는 토끼”에서, 우리는 손님들이 귀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어를 못한다면 한국인이 로컬가라오케에 가기엔 여러가지 리스크가 있기에 베트남어를 못하고 더군다나 초행이라면 한인가라오케에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한인가라오케의 메뉴는 소주세트와 양주세트, 맥주세트로 구성되는데 보통 과일안주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XV 본무아 가라오케는 베트남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곡이 업데이트 되며 노래도 부르면서 편안한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인원이 이용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면 됩니다. 비엔티안 KTV는 일반적인 노래방과 마찬가지로 고객은 소규모 방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방에는 최신음향이 설치되어 있으며,노래는 다양한 언어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수도라서 호치민이나 다낭처럼 규모 있게 친구들 대기하면서 운영하기는 좀 사실상 힘듭니다. 물론 잘 나가는 가게들 보면 상주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건 상주하는 게 아닌, 외부 친구들이 가게에서 대기하는 상태인 겁니다.


예전에는 저녁8시나 9시 무렵에 찾아가도 우수한 꽁까이가 여러 대기하고 있었지만, 지금 현재는 그러한 경우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맞겠습니다. 저녁6시나 7시 정도에 오픈하는 시간에 맞추지 못한다면, 어여쁜 꽁까이 도우미들은 대부분 다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늦게 가면 룸은 있더라도 한국인들 스타일에 맞는 맞는 꽁까이가 거의 남아있지 않아 마음에 흡족하게 즐길 수가 없는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이와 같은 최근의 변화 원인 중 하나로 짐작되는 것은, 다낭 지역에서 한인 운영의 떡마사지 업소들이 운영 부재가 발생한 상태라 이 시점에서 밤문화를 즐기려는 분들이 준코 가라오케로 많이 몰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걸 보고 혼자 가든 지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대부분 남녀 혼성으로 무리지어 있는 테이블이 많으며 이러한 이유로 남녀 비율 또한 좋습니다. 도킹 업소가 흔하지는 않지만 호치민에 아주 유명한 린체리 스파(Linh Cherry Spa)가 있습니다.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워낙에 하노이가 이쪽 일하는 아가씨들이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외모가 조금 모자라거나, 매너가 안 좋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맙니다. 간혹 외모가 떨어진다 하면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게 숨겨져 있다고 봐도 무관한 거죠. 세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 건 이 동네가 생각만큼 관광객이 많지가 않습니다. 사실 하노이가 수도라는 점 빼고는 특별하게 여행객들이 많지가 않습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A6 가라오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X8 가라오케 또한 만만치 않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로컬 다낭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후기는 아직 많지 않지만 직접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난 솔직하게 다낭 원오페라 방문하기전에 꽁까이랑 붐붐 할 생각없이 그냥 노래부르고 분위기만 태우다 올려고 했었음. 첫타임으로 뛰었는데도 내가 원하는 퀄이 안나오면 진짜 옆에 앉혀만 놓고 화대값만 주고 술먹고 도우미 역할로만 놀 마음이었음. 일단 내가 오후6시 딱 정각에 초이스 봤고 거기에서 50명 정도 초이스보러 들어옴. 방이 12명 놀 수 있는 중간정도 방 크기였는데 여기에 들어올때 아가씨들이 꽉 채워지는거보고 한 50명 정도 되겠구나라고 생각은 들었음.


편안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최고의 만족도를 얻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술을 먹고 운전하는 경우엔 어디서 어떤 일이 발생하게 될 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라 항상 조심하시기 위해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해주고 있습니다. 퍼블릭은 'PUBLIC' 공공의 대중의 라는 뜻을 갖고 있으며 말그대로 대중적이고 누구나 편하게 방문을 하셔서 술을 마실 수 있는 룸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퍼블릭은 쩜오나 텐카페와 같은 하이업소의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룸보다 대중적이며 주대가 저렴하지만 아가씨의 수질이 하이업소와 거의 동일합니다. 또한 하이업소의 로테이션 시스템이 아닌 2시간 내외의 테이블 지정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이야기를 중점을 두고 아가씨와 룸싸롱만의 분위기를 즐기시기 위한 고객님들께서 많이 방문 해 주시는 업소입니다.


자연스럽게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업종들이 잘 발달하여 있으며 어디를 가든지 외국인들이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고 현지인들도 외국인에게 다른 지역에 비해서도 더욱 친절하게 대하는 편입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예약시 제공되는 서비스 이며 기사 매너팁이 발생하기는 합니다. 일반 차량이 아닌 커다란 벤이 움직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모나리자 가라오케로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가라오케 시스템은 시간이 아닌 술과 팁의 가격으로 요금을 산정한다는 점이 한국과 다릅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파퍼블릭, 송파가라오케 중에서 최고급 시설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퍼블릭 중에서 업계 1등 매출과 사이즈로 초대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모임친한 친구들과 또는 지인들과 오랫만에 만나서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공간이 필요하신가요? 비즈니스거래처, 또는 접대를 위한 고품격 비즈니스의 공간을 제공드립니다. 비즈니스 대화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상없는 최상의 컨디션의 술자리를 제공드립니다.

비카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